카리나 프로필 나이 키 본명 학력 가족 유지민 에스파 소속사 남자친구 열애 결혼 과거 논란

반응형

카리나 프로필 나이

 

본명 유지민 (Yu Jimin)

생일 2000년 4월 11일 (23년도 기준 24세)

 

출생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지동

출신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국적  대한민국이고

본관 강릉 유씨

 

카리나 신체사이즈  

키는 168cm, 혈액형은 B형

 

카리나 가족사항 

아버지, 어머니, 언니

 

[카리나 팬페이지 인스타그램 둘러보기]

출처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 학력사항

성남신기초등학교를 졸업 후,

정자중학교 졸업, 

한솔고등학교를 중퇴하고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에 합격

 

종교 가톨릭

세례명 카타리나

 

그룹 에스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카리나의 데뷔 

2020년 11월 17일 에스파의

디지털 싱글 Black Mamba 입니다.

 

카리나의 별명

찌만, 고양이, 족제비, 쿠로미,

메추리알, 하짱얼슬 등

 

MBTI는 ENFP입니다.

 

 

 

 

카리나 이야기

 

카리나는 데뷔 전 팔로워가 많은 인스타그램 인기인이었고, DM을 통해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고민 끝에 승락하여 캐스팅 후 카메라 테스트까지 받은 상태였으나, 얼마 뒤 그 캐스팅 담당자가 퇴사하게 되어 흐지부지 될 뻔 했다.

 

그 후 SM엔터테인먼트의 다른 직원에게 또 다시 DM으로 제의를 받게 되었으며, 그때 입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카리나 팬페이지 인스타그램 캡쳐

 

 

카리나는 4세대 걸그룹의 비주얼로 언급되는 아이돌 중 한 명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여자 아이돌 비주얼 센터 계보를 잇고 있다. 특히 캐치프레이즈가 비주얼 리더입니다.

 

특히 카리나는 얼굴형이 갸름하고 V라인의 날렵한 얼굴형이 특징으로, 장두형에 가까운 두상으로 스트레이트 헤어가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얼굴이 매우 작아서 달걀도 아닌 그보다 작은 메추리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예계 내에서도 엄청난 소두로 에어팟이 너무 커보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카리나의 입술 밑의 점은 카리나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카리나는 168cm의 큰 키에 얼굴이 작고 목이 길며 팔다리가 길고 비율이 좋습니다.

 

키에 비해 체구가 작은 편이며, 카리나 본인도 자신이 어깨가 좁은 편이라고 얘기한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이 굉장히 작기 때문에 전체적인 신체 균형이 잘 맞습니다. 직각 어깨와 좋은 비율로 수트, 테크웨어, 드레스, 힙한 스타일 등을 가리지 않고 완벽히 잘 소화합니다.

 

 

 

 

에스파 멤버들 역시 카리나를 처음 봤을 때 카리나의 갸름한 얼굴과 긴 목, 그리고 하얀 피부 등을 언급하며, 첫인상이 굉장히 예쁘고 모델 같았다고 합니다.

 


실물 전문 방송 유튜버가 말하길 인간미가 안 느껴질 정도로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이라고 한다 실물이 일본의 세일러문과 같이 만화 같은 비주얼이라고 하며 배우 채수빈과도 닮았다고 합니다.

 

 

 

 

 

 

카리나 이야기

 

그룹 에스파는 공식적 포지션은 없는 그룹입니다. 카리나는 보컬, 랩, 댄스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치를 보여준다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으며 에스파의 리더입니다.

 

인터뷰나 방송활동 중 멤버들을 잘 살피고, 멤버들을 이끌어주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그룹 에스파의 리허설이나 연습이 있을 때 멤버들의 위치와 동선을 봐주거나,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유명합니다.

 

카리나는 멤버들의 고민상담소라고 할 정도로 멤버들이 지치거나 힘이 들 때 가까이에서 위로 해주고 감정적으로도 의지할 수 있도록 리더다운 면모를 보인다고 합니다.

 

 

 

 

 

 

 

 

출처 카리나 팬페이지 인스타그램 캡쳐

 

 

 

 

장원영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국적 남자친구 언니

장원영 프로필 장원영의 생일은 2004년 8월 31일 (2023년 기준 20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출생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장원영의 신체사이즈는 키는 173cm, 혈액형은 O형, 신발사이

hi-kokomi.tistory.com

 

안유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아이브 리더 소속사

안유진 프로필 안유진 (安兪眞, An Yujin, アン・ユジン) 생일은 2003년 9월 1일 (2023년 기준 21세)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출생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본관은 순흥 안씨입니다. 안유진의 신체

hi-kokomi.tistory.com

 

 

윈터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가족 몸매 성형 본명 과거 논란 남자친구 애스파 카리나 지젤 닝닝

에스파 윈터 프로필 나이 본명 김민정 (Kim Minjeong) 생일은 2001년 1월 1일로 (2023년 기준 23세)이다. 윈터의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 출생이며. 경상남도 양산시 출신이다. 윈

hi-kokomi.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